1~2인가구 겨냥한 원룸·1.5룸으로 조성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대우건설이 경기도 고양시에 프리미엄 브랜드 오피스텔인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를 분양 중이다.

경기도 고양시에 들어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조감도 (대우건설 제공)
경기도 고양시에 들어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조감도 (대우건설 제공)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는 경기도 고양시 원흥구 상업 1-2블록에 지하6층~지상29층 1개동, 총 820실로 들어선다. 1~2인 수요자를 겨냥해 전용면적 별 가구 수는 △20㎡ 299실 △29㎡ 521실이다.

단지는 3호선 원흥역과 가까워 종로까지 30분, 강남권까지 40분대 도착이 가능하다.
자동차를 이용 시 원흥-강매 간 도로에서 자유로, 강변북로로 진입할 수 있으며 서울외곽순환도로에서 서울, 수도권 접근이 우수하다. 화정-신사간 도로가 계획돼있고 GTX A노선과 동빙고~삼송간 신분당선의 연장선이 공사 중이다.

이케아 고양점, 롯데아우렛 등을 단지에서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스타필드 고양점과 농협하나로클럽도 인접해 있다. 녹지시설인 도래울 바람물공원, 의장대공원도 가깝다. 2021년에는 MBN복합센터가 건설될 예정이다. 650여개 기업이 입점한 삼송테크노밸리, 고양 로지스틱 파크(예정) 등으로 3만여 명 이상의 배후수요를 확보했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는 입주민의 에너지 절약습관을 유도하는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설치 뿐만 아니라 외출 시 조명을 조절하는 일괄제어스위치, 200만화소의 고화질 CCTV와 무인택배시스템, 스마트도어 카메라, 지하주차장 비상콜 시스템 등을 조성한다.

오피스텔 입주민을 위해 입주 후 2년간 유상으로 조식서비스를 제공한다. 원흥역까지 무료로 셔틀버스도 운행할 계획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원흥지구 내 첫 번째 프리미엄 브랜드인 ‘푸르지오’ 오피스텔로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특히 조식서비스와 셔틀버스 운행도 진행할 예정이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

 

 

 

 

 

이 기사는 대우건설과 함께합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