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9월 정식 개설되는 부동산 정보 포털 ‘SEE:REAL(씨:리얼)’의 국민기자단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LH는 부동산정보 포털 씨:리얼에서 국민 기자단을 모집한다 (LH 제공)
LH는 부동산정보 포털 씨:리얼에서 국민 기자단을 모집한다 (LH 제공)

‘SEE:REAL(씨:리얼)’은 지난 5월 대국민 공모를 통해 선정된 새로운 브랜드다. 기존 온나라부동산포털 서비스를 기반으로 신규 컨텐츠를 추가해 국민 실생활에 유용한 부동산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8월 17일부터 24일까지다. 관심 있는 대학(원)생, 부동산관련종사자, 부동산블로그운영자는 씨:리얼 홈피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LH는 총 20명을 선발해 씨:리얼을 주제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부동산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국민기자단은 9월 12일 스마트엑스포 전시장에서 발대식을 갖고 11월 11일부터 두 달간 활동하게 된다.

류동춘 LH 공간정보처장은 “다양한 세대로 구성된 부문별 국민기자단을 통해 모든 국민들에게 새로운 서비스의 활용방안을 친근하고 특색 있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국민소통의 창구로서 끊임없이 진화하는 ‘SEE:REAL(씨:리얼)’을 국민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참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