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8월 16일~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3회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예비부모와 초보부모에게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3회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사진=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3회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사진= LG유플러스)

△웅진북클럽TV △생생체험학습 △외국어놀이가 추가 된 IPTV 유아서비스 플랫폼 ‘U+tv 아이들나라 2.0’와 임신, 출산, 교육 관련 정보를 공유한다.

육아 도서를 영상으로 제작한 ‘임신·출산·육아대백과’와 전문가 자문을 받아 구성한 임산부 요가, 태교동화 콘텐츠도 체험할 수 있다.

웅진북클럽TV는 ‘웅진북클럽’과 제휴해 선보이는 ‘보고 듣는 도서’ 서비스다. 누리과정 영역별 도서와 예비초등 필독서를 포함한 웅진북클럽 인기 전집 콘텐츠를 TV로 볼 수 있다.

AR(증강현실) 콘텐츠는 물론, AI와 상호작용을 통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을 학습할 수 있는 외국어놀이 체험존도 제공한다.

경품을 주는 퀴즈쇼와 체험존 방문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도 준비돼있다.

LG유플러스는 U+tv 아이들나라 2.0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LG유플러스 홈서비스 체험사이트에서 서비스 이용후기를 남기는 고객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우수 스토리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5명) △15만원 상당의 물걸레 청소기(5명) △5만원 상당의 소풍 도시락(50명)을 증정한다.

직접 남긴 체험후기나 마음에 드는 체험후기를 본인의 SNS에 ‘#유플러스아이들나라’, ‘#아이들나라’, ‘#아이들나라체험후기’ 등 세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LG전자 ‘코드제로 A9’(2명), LG전자 ‘프라엘더마 LED 마스크’(3명)을 제공한다.

9월 30일까지 U+tv 아이들나라 2.0 디지털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한 고객 중 선정된 103명에게는 LG전자 프라엘더마 LED 마스크(3명), 아이스크림 교환권(100명)을 지급한다.

LG유플러스 정혜윤 홈/미디어마케팅담당은 “자녀 육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전용 콘텐츠 뿐만 아니라 태교동화나 임산부 요가 등 아이와 부모 모두를 위한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