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2018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 참가자 모집
  • 김정수 기자
  • 승인 2018.08.1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오는 22일까지 ‘2018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2018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 참가자 모집(사진=교촌치킨 제공)
2018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 참가자 모집(사진=교촌치킨 제공)

‘2018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는 자전거 스포츠 활성화와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교촌에프앤비가 주최하고 한국산악자전거협회에서 주관하는 행사다.

대회는 9월 8일, 9일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용평리조트 MTB경기장에서 열린다. 접수는 한국산악자전거협회 홈페이지에서 하면된다.

이번 대회는 크로스컨트리(XC), 다운힐(DH), 슈퍼디(SD), 듀얼슬라럼(DS) 등 4가지 종목과 함께 시범경기로 운영되는 힐클라임(HC)까지 총 5가지의 다양한 종목으로 구성됐다. 특히 2인 1조 토너먼트 형식인 듀얼슬라럼(DS)은 국내 산악자전거대회에서는 최초로 진행되는 종목이다.

교촌치킨은 대회 최다 참가 클럽에게 교촌라이스세트 제품 교환권을 제공한다. 대회 첫날인 8일 저녁 전야제 행사에는 교촌치킨 치맥 파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다양한 스포츠의 대중화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2015년부터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를 개최하고 있다”며, “본 대회를 국내 최고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올해부터 더욱 다양하고 신선한 종목과 함께 MTB 엑스포 및 치맥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로 마련했으니 산악자전거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