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화장품 블루로즈 어워드 수상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에코 36.9° 녹두(NOKDU)’가 지난 7월 22일 중국 화장품 전문신문 화장품 관찰, 핀관왕이 주최한 ‘2018 란메이 어워드(蓝玫奖, Bluerose Awards)’에서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고 8월 6일 밝혔다.

에코 36.9° 녹두, 중국 화장품 블루로즈 어워드 수상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제공)
에코 36.9° 녹두, 중국 화장품 블루로즈 어워드 수상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제공)

‘블루로즈 어워드’로도 불리는 란메이 어워드는 중국 화장품 산업 발전과 성장에 크게 기여한 최고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자리다. 중국 화장품 업계에서 제일 권위적이고 영향력이 있는 상이다.

창의 제품·올해의 혁신 브랜드 상을 수상한 에코 36.9° 녹두는 ‘2018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CBE, China Beauty Expo)’에서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돼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올해 '2018 란메이 어워드 수상'을 통해 다시 한 번 중국 내 높은 인지도와 브랜드력을 인정받았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에코 36.9° 녹두에 대한 중국 화장품 시장 내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고, 한국 브랜드로서 인정받은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 코리아나 화장품만의 기술력과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