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산 소고기 구매 시 상품권 증정을....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양지혜)가 이마트에서 8월 1일부터 15일까지 미국산 소고기와 함께하는 상품권 증정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_이마트에서 미국산 소고기 팩상품 경품행사 진행(사진=미국육류수출협회 제공)
미국육류수출협회_이마트에서 미국산 소고기 팩상품 경품행사 진행(사진=미국육류수출협회 제공)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판매하는 미국산 소고기 스테이크팩상품은 패키지에 산소를 주입해 포장하거나 진공 포장해 기존 상품 대비 보관기관을 늘렸다.

행사 경품은 1등(1명)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100만원, 2등(2명)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50만원, 3등(5명)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30만원, 4등(20명)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10만원, 5등(100명)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5천원, 6등(500명) 베스킨라빈스 싱글콘 1개, 7등(2,500명) 이마트 1천원 상품교환권으로, 총 1천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 당첨 여부는 미국산 소고기 팩상품 구매 시 동봉된 스크래치 카드로 응모해 확인하면 된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냉장육 등 신선육류의 팩상품은 식품품질 및 안전관리 측면뿐 아니라, 1인 가구 증가, 간편식 선호 등 최근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져 편의성 측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어 있어, 이번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