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째 후원…글로벌 시장서 인지도 강화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유럽 명문 축구 구단이 대거 참가하는 ‘2018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의 미국 경기를 2년 연속 후원한다.

2년 연속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USA 공식 후원(사진=넥센타이어 제공)
2년 연속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USA 공식 후원(사진=넥센타이어 제공)

지난 7월 20일 개막한 2018 ICC는 8월 11일까지(미국 동부 시간 기준) 미국, 유럽, 싱가포르에서 치러진다. 넥센타이어는 세계적인 무대인 2018 ICC USA 후원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모든 경기장에 설치된 LED 광고판, 경기 전 선수 단체 기념 사진용 아치, 맨시티 선수 유니폼 소매를 통해 넥센타이어 브랜드를 선보인다.

오는 25일 넥센타이어는 미국 ‘이스트 루더포드’의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경기(맨시티·리버풀)와 7월 31일 ‘마이애미’의 ‘하드락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유럽 명문 클럽 간 경기에서 올해 첫 도입되는 골대 주변의 3D 카펫 광고를 통해 브랜드를 노출한다.

넥센타이어 북미 지역 담당 김종선 상무는 “미국의 파트너사들을 2018 ICC USA에 초청하는 등 비즈니스 관계를 강화시켜 미국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해 나가겠다”며, “이번 2018 ICC USA 대회 및 맨시티의 후원을 전략적 마케팅 플랫폼으로 적극 활용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