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인터넷 쇼핑몰(www.gsshop.com)이 28일까지 로고나, 피지오겔, 프라젠트라 등 14개 유명브랜드 제품 체험분이 담긴 ‘기분 좋은 선물세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기분 좋은 선물세트’는 이벤트 페이지 내 상품을 2회 이상 구매하고 총 구매 금액이 5만원 이상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증정한다. 
 
‘기분 좋은 선물세트’에 포함된 상품들은 모두 아기용 화장품 이거나 엄마와 아기가 함께 쓸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들이다. 
 
피부장벽 개선 크림으로 유명한 ‘피지오겔 크림’, 40년 전통 독일 유기농 화장품 ‘로고나 프리미엄 로션’, 임산부용 화장품으로 유명한 ‘쏭레브 여행용 5종 키트’ 등 30여가지가 넘는 체험분이 담겼다.
 
이번 이벤트를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로 가장 많이 공유한 고객 5명에게도 ‘기분 좋은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GS샵 인터넷 쇼핑몰 검색창에서 ‘기분 좋은 선물세트’를 검색하면 이벤트 페이지에 자동으로 연결된다. 
 
한편, 정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누들앤부 베스트 3종세트’(5명), ‘에바비바 베이비 버터’(10명)를 증정한다. 
 
GS샵 EC영업2팀 박주연MD는 “고객은 다양한 상품을 이용해볼 수 있고 업체들은 상품을 홍보할 수 있어 ‘윈-윈’이다”며 “앞으로도 이런 ‘윈-윈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