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레고코리아가 ‘레고 키즈 크리에이터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레고코리아는 14세 이하의 레고 키즈 크리에이터를 선발, 유튜버 기회를 제공한다 (레고코리아 제공)
레고코리아는 14세 이하의 레고 키즈 크리에이터를 선발, 유튜버 기회를 제공한다 (레고코리아 제공)

레고코리아는 14세 이하 어린이들이 레고를 활용한 창의적인 영상을 제작하고 유튜버와 협업해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데뷔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홍보대사인 유튜버 ‘꾹TV’는 우수작 심사, 최우수 당선자와 협업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오디션 전 과정에 참여한다.

응모방법은 레고 제품을 활용한 리뷰, 상황극, 실험 등 자유주제로 창작 영상을 제작해 개인 유튜브 채널에 해시태그 ‘#레고오디션’을 포함해 올리거나 이메일(lego.kidscreatoraudition@gmail.com)로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옹모기간은 8월 12일까지로 만 14세 이하 어린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우수작은 8월 20일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와 당선자 개인 메일을 통해 공지된다. 시상식은 8월 25~26일 스타필드 고양 ‘레고 플레이 오픈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최우수 당선자 1명은 꾹TV와 협업 영상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6개월 간 레고 신제품을 매월 증정하며 크리에이터 활동을 지원한다. 2등 2명에게는 레고 브랜드 모델 기회 및 30만원 상당의 레고 신제품을, 3을 5명과 행운상 100명에게는 각각 10만원, 5만원 상당의 레고 신제품을 증정한다.

마이클 에베센 레고코리아 대표는 “아이들에게 친근한 유튜브 콘텐츠를 아이들이 주도적으로 만들고 즐길 수 있는 장을 열어주고자 ‘레고 키즈 크리에이터 오디션’을 기획했다”며 “레고를 통해 창의력을 마음껏 펼치고 크리에이터의 꿈까지 이룰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8월 15일까지 3만원 이상 레고 구매 후 영수증 사진을 레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1 채팅창에 인증한 고객 중 1천명을 추첨해 스타필드 고양 ‘레고 플레이 오픈 스튜디오’행사 초대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