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부터 생활가전까지 최대 40% 할인
오전 7시에는 특별할인해주는 쇼핑찬스도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이 국내외 유명 브랜드 130여개가 참여하는 ‘쿠데이즈(Coudays)’를 진행한다.

쿠팡이 7월 6일부터 12일까지 '쿠데이즈'를 진행한다. 소비자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쿠팡 제공)
쿠팡이 7월 6일부터 12일까지 '쿠데이즈'를 진행한다. 소비자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쿠팡 제공)

레고, 매직캔, P&G, 헨켈, 매일유업,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6일부터 12일까지며 매일 오전 7시에는 브랜드별 최고 인기상품을 선별해 선착순으로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벤트 첫 날인 6일에는 다이슨 슈퍼소닉, 삼성전자 갤럭시 기어S3 프론티어, 위닉스 제습기, 쿠첸 전기압력밥솥 등을 특가 상품으로 판매된다.

소비자는 16개 테마별로 제품이 분류된 ‘카테고리관’을 통해 가전디지털, 주방용품, 뷰티, 출산유아동, 완구, 식품, 홈인테리어, 쿠런티 등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브랜드관’에는 샤바스, 보몽드, 더자리, 파스퇴르, 동아오츠카, 쿤달 등 침구부터 식품, 뷰티, 생활가전까지 한 번에 확인 가능하다.

수잔 켄드라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쿠팡에서 판매되고 있는 우수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들을 어떻게 하면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을까 고민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쿠팡에서 카테고리별로 인기 있는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매하고 다음날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의 간편결제 ‘로켓페이’를 이용하면 비밀번호나 지문 입력없이 원터치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로켓페이에서 계좌이체, 로켓머니 사용 시에는 결제금액 2%가 쿠팡캐시로 적립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