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 올포인트(All Point) 카드’ 출시(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 올포인트(All Point) 카드’ 출시(사진=KB국민카드 제공)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국내외 전 가맹점 포인트 1% 적립 등 간단하고 직관적인 혜택으로 구성된 텔레마케팅(TM) 채널 특화 상품 ‘KB국민 올포인트 카드’를 출시했다.

텔레마케팅 전용 상품으로 전월 이용 실적에 관계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월 최대 5만점까지 이용금액의 1%를 포인트로 쌓을 수 있다.

‘리워드 추가 적립 서비스’를 통해 전월 이용실적이 80만원 이상이면 매월 포인트 7천점도 추가 적립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 보인 카드는 텔레마케팅 채널의 특성을 반영해 고객들이 빠르고 직관적으로 혜택을 이해할 수 있도록 상품 구조를 최대한 심플하게 만들었다”며 “합리적인 수준의 연회비로 실속있는 포인트 적립 혜택을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