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솔루션즈, "암호화폐 보관 · 송금 기능"

[우먼컨슈머 장은재 기자]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송금할 수 있는 전자지갑 솔루션이 출시됐다. 모바일 솔루션 전문업체 (주)에이티솔루션즈이 개발한 ‘앳월렛(atWallet)’이다. 

(주)에이티솔루션즈은 '앳월렛'은 전자지갑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암호화폐 거래소, ICO 추진 업체들이 손쉽게 전자지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업체측은 "앳월렛은 영국 보안업체인 트러스토닉(Trustonic)의 보안 솔루션 TAP(Trustonic Application)를 적용하여 사용자의 개인 키를 하드웨어를 결합한 보안 방식으로 보호한다"며 "앳월렛은 이더리움, 오미세고 등 ERC20 계열 암호화폐뿐만 아니라 퀀텀, 메디블록 등 QRC20 계열 암호화폐 및 비트코인 등 다양한 암호화폐에 대해 송금, 입금, 보관 등 전자지갑 기능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에이티솔루션즈 김종서 대표는 “현재 앳월렛은 국내외 다수 ICO 프로젝트와 공급 계약을 마무리하였고, 도입이 진행되고 있다”며 “신규 암호화폐에 대해 지속적으로 지원을 확대, 다양한 고객사에 추가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에이티솔루션즈는 1999년 설립하여 증권사 및 선물사 HTS구축, 이동통신사와 연계하여 ‘최초 핸드폰 증권거래서비스’를 개발, 증권ASP 사업, 뱅킹사업 및 국내 최초 공인인증서 기반의 ‘모바일 금융 서비스’를 구축하여, 스마트폰 금융서비스 등 Mobile Solution & Service 전문기업으로 성장한 기업이다.

(주)에이티솔루션즈는 암호화폐 전자지갑 솔루션 '앳월렛'을 출시했다.
(주)에이티솔루션즈는 암호화폐 전자지갑 솔루션 '앳월렛'을 출시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