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와 응원 인증샷 SNS 공유 이벤트·증강현실 게임 참여시 선물 증정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코카-콜라가 모바일 앱 CokePLAY(코-크 플레이)로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카콜라가 방탄소년단과 함께 러시아월드컵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가 방탄소년단과 함께 러시아월드컵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카콜라 제공)

월드컵 캠페인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인증샷 찍고 친필 사인볼 받자’는 CokePLAY 앱 카메라로 코카콜라 제품을 스캔하면 화면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나타나 함께 월드컵 응원 셀카를 찍을 수 있다.

소비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CokePLAY, #BTS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응모딘다. 코카콜라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방탄소년단 멤버 전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코카-콜라 볼을 증정한다. 이벤트기간은 6월 30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7월 5일이다.

아울러 앱에서 증강현실 카메라를 통해 화면에 보이는 코카콜라 브랜드 비누방울을 터트리면 모바일 쿠폰이나 코-크 포인트를 비롯해 코카콜라 축구공, 컵, 모자 등이 담긴 럭키박스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CokePLAY 앱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코카-콜라 TV광고 등을 시청해 모은 포인트로 ‘Coke 럭키박스’ 즉석 당첨 이벤트에 응모가능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는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와 함께 월드컵의 짜릿한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월드컵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