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DB생명(대표이사 사장 이태운)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KSQI) 생명보험 산업 부문’에서 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DB생명이 3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DB생명 제공)
DB생명이 3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DB생명 제공)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이번 평가에서 DB생명은 적극적인 안내와 호응어 사용 등 세부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DB생명 고객서비스팀 관계자는 “고객의 시선으로 상담의 전 과정을 점검하고 개선해 나간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으로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고객 중심 경영 실천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DB생명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