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CJ제일제당 비비고가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발대식을 개최하고 25일부터 활동을 시작한다.

CJ제일제당 비비고가 국내 거주 17개국의 내·외국인 30인으로 구성된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의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비비고가 국내 거주 17개국의 내·외국인 30인으로 구성된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의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 CJ제일제당)

비비고는 지난 24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테크노마트 하늘공원에서 발대식을 가졌다. 17개국 내·외국인 30명이 선발됐다.

비비고 프렌즈는 오는 11월까지 매월 비비고 제품에 대한 온라인 콘텐츠 기획·제작, 6월 쿠킹클래스, 7~8월 왕맥 Festa, 10월~11월 김장클래스 등 한식문화를 세계에 알린다. 이들은 월별 비비고 주력제품과 신제품, 소정의 활동비 등을 받게 된다.

CJ제일제당 브랜드전략 비비고팀 김하민 과장은 “비비고는 글로벌 대표 한식 브랜드로써 내외국인 모두가 한식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확장하고, 저변을 넓혀갈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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