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로엠 원피스 구매시 천원 모금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이랜드복지재단이 여성복 브랜드 로엠과 미혼모 가정을 돕는 ‘You are so special’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랜드복지재단과 로엠이 미혼모 돕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랜드 제공)
이랜드복지재단과 로엠이 미혼모 돕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랜드 제공)

캠페인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전국 178개 로엠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원피스 1벌이 팔릴 때마다 복지재단과 로엠이 각각 500원을 매칭해 1000원을 모금한다.

복지재단과 로엠은 미혼모의 자립을 돕는 비영리단체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에서 미혼모 150 가정을 발굴해 모금액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랜드복지재단 관계자는 “관련 통계에 따르면 미혼모의 56%는 로엠의 주요 고객층과 동일한 연령대인 20~30대”라며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공익마케팅을 통해 착한 소비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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