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 투게더' 고객감사 경품증정 행사
  • 박문 기자
  • 승인 2018.05.16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지난 3월 실시했던 ‘위비여자농구단의 6시즌 연속 통합우승과 V10 달성 기념, 우리 투게더 고객감사 이벤트’의 경품 증정 행사를 본점에서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15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우리 투게더 고객감사 이벤트’ 경품 증정 행사를 실시했다. 조운행 영업지원부문 부문장(사진 왼쪽 네번째),  이동연 부행장(왼쪽 열번째), 위성우 위비여자프로농구단 감독(왼쪽 일곱번째), 전주원 코치(왼쪽 여덟번째), 임영희 선수(왼쪽 아홉번째) 등 관계자와 경품 수상 고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은 15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우리 투게더 고객감사 이벤트’ 경품 증정 행사를 실시했다. 조운행 영업지원부문 부문장(사진 왼쪽 네번째), 이동연 부행장(왼쪽 열번째), 위성우 위비여자프로농구단 감독(왼쪽 일곱번째), 전주원 코치(왼쪽 여덟번째), 임영희 선수(왼쪽 아홉번째) 등 관계자와 경품 수상 고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15일 행사에 참석한 고객은 무선 청소기 등 경품과 위비농구단이 고객의 성공을 기원하며 우승모자, 친필 싸인 기념 티셔츠, 싸인볼을 직접 전달 받고, “고객감사 이벤트를 통해 우리은행과의 인연이 더욱 깊어지게 됐다”며, “위비농구단의 열정과 우승 기원을 받아 모든 일이 잘될 것 같다.  다음 시즌에도 꼭 우승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최근 4년 재계약으로 우리은행과 10년간 함께하기로 한 위성우 감독은 “우리은행 고객님의 응원과 격려가 우리은행 위비농구단 우승에 큰 도움이 됐다”며, “악착같은 특유의 팀 컬러를 더욱 업그레이드시켜 여자프로농구 최강팀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