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장은재 기자]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체인지업캠퍼스 파주본부 스포츠센터가 7개월만에 지난 2일 개개원헸다. 체인지업캠퍼스 파주본부 스포츠센터는 직영 체제로 전환 후 그동안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해왔다.

파주본부 스포츠센터는 기존 민간위탁의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작년 6월 직영 체제로 운영 방침을 전환하고 이용자가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수영장 타일 및 기자재 교체 등 노후 시설물 개선공사를 실시했다.

스포츠센터는 총면적 3,997㎡의 규모로 수영장, 헬스장, 다목적 실내체육관, 잔디구장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우수한 지도력을 갖춘 스포츠 전문 강사들을 영입해 이용자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체인지업캠퍼스 스포츠센터 수영장
체인지업캠퍼스 스포츠센터 수영장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12시부터 9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고, 6월부터는 새벽반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용요금 및 신청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체인지업캠퍼스 스포츠센터 홈페이지(www.gchangeupcampus.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체인지업캠퍼스 스포츠센터 헬스장
체인지업캠퍼스 스포츠센터 헬스장
체인지업캠퍼스 스포츠센터 잔디구장
체인지업캠퍼스 스포츠센터 잔디구장

유돈현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새롭게 단장한 스포츠센터가 체인지업캠퍼스 커리큘럼과 접목된 청소년 스포츠 활동 공간으로 활용될 뿐만 아니라, 복합스포츠 문화공간으로 도민들의 건강증진 및 여가선용에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