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카스가 ‘2018 러시아 월드컵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이 공동으로 설립한 국내 대표 힙한 레이블 AOMG와 공동 제작한 신곡 ‘뒤집어버려’를 2일 공개했다.

카스 브랜드와 ‘뒤집어버려’ 음원을 공동으로 제작한 AOMG 소속 아티스트 (사진=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와 ‘뒤집어버려’ 음원을 공동으로 제작한 AOMG 소속 아티스트 (사진= 오비맥주)

멜론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 ‘뒤집어버려’는 부정적인 생각을 뒤집으라는 내용을 담았다.

AOMG의 신곡 ‘뒤집어버려’는 특별히 레이블 설립 이래 최초로 AOMG 대표 아티스트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가 공동제작했다. 이 곡은 2018 러시아 월드컵 기간 카스가 선보이는 월드컵 마케팅의 큰 주제이기도 하다.

아티스트 4명 각각의 매력과 개성을 살려 ‘오리지널 힙합’ 감성으로 제작한 뮤직비디오는 글로벌 정상급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으로 유명한 Sing J. Lee 감독이 자발적으로 연출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AOMG의 박재범은 “내 삶 자체가 ‘뒤집어버려’를 보여준 경우라고 생각한다. 이 노래를 듣는 사람들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용기를 내어 세상을 뒤집어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청춘들의 문화 아이콘으로 꼽히는 AOMG와의 협업은 힘든 현실에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이 시대 젊은이들을 향한 카스의 특별한 응원 선물”이라며 “앞으로도 문화 콘텐츠를 통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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