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체험, 야외 물놀이 개장 등

[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어린이날 및 대체공휴일 등을 맞아 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고양 전 점에서 ‘카니발 인 스타필드’ 행사가 열린다.

카니발 인 스타필드 (신세계 제공)
카니발 인 스타필드 (신세계 제공)

스타필드 하남은 5월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날 연휴 기간에 맞춰 1층 일렉트로마트 앞에서 어린이에게 캐릭터 풍선을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풍선은 매일 1000개 한정, 1인에 1개씩 제공한다. 캡틴 아메리카 미니 컬링, 토르 두더지 잡기, 헐크 팔씨름 등 마블 히어로 3종 게임을 할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 백화점 1층에서는 AR(증강현실) 트락아트 포토존을 설치, 운영한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어린이날 당일 야마하에서 진행하는 미니 음악 콘서트를 비롯해 캐릭터 코스튬 포토 이벤트, 풍선 증정, 레고 60주년 기념 브릭 체험존 등을 즐길 수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들에게 캐릭터 풍선을 하루 1000개씩 선착순 증정한다. 5월 2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코엑스 C-페스티벌 입장권 혹은 전시홀 통합 입장권을 소지하고 스타필드 코엑스몰을 방문하는 고객은 하루 1000명 한정으로 무료 음료 이용권을 지급한다.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의 아쿠아필드는 5월 1일부터 야외 물놀이 시설을 운영하며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4일까지 아쿠아필드 물놀이시설 입장료 대인 1인 정상가 결제 시 동반 소인 1인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츠몬스터에서는 5월 한 달 간 아이 동반 부모 또는 조부모 고객 입장 시 3000원 할인과 음료 쿠폰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F&B 매장에서도 할인 제공 및 선물을 증정한다.

스타필드 고양 1층 고메스트리트의 앙뜨레에서는 어린이 동반 고객에 한해 아이스크림을 50% 할인 판매한다. 정통 멕시코 요리 전문점 ‘돈차를리’에서는 세트메뉴 주문 시 LED 머리띠를 선물로 증정, 이탈리안 레스토랑 ’살바토레 쿠오모’에서는 3대 가족 방문 및 메인 메뉴 주문 시 시저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은 3인 프렌즈 세트를 6만5900원(정가 8만1300원)에, 4인 패밀리세트 9만2400원(정가 11만200원)에 5월 31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이병구 부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카니발이란 주제로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18년 어린이날은 스타필드가 온 가족의 즐거운 쇼핑 테마파크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