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그린카(대표 김좌일)가 현대자동차 ‘신형 벨로스터’를 무료 시승할 수 있는 ‘Live Loud #벨로스터 프리패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린카는 현대차 신형 벨로스터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린카 제공)
그린카는 현대차 신형 벨로스터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린카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그린카와 현대자동차가 공동기획했다.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수도권,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주요 도시 내 그린존에서 ‘벨로스터’ 차량 총 50대 규모로 진행한다.

그린카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 시승을 신청한 고객에게 차량 대여요금과 보험료가 포함된 ‘벨로스터 3시간 무료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그린카는 신형 벨로스터 시승 후기 이벤트와 시승 만족도 조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신형 벨로스터 시승 후기를 작성하고 그린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작성한 컨텐츠 링크를 제출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그린카 ‘벨로스터 5천원 대여 할인쿠폰’을, 응모 차수별 우수 리뷰어 각 5인에게는 5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형 벨로스터 시승 만족도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그린카 ‘벨로스터 3천원 대여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설문조사는 시승 차량 반납 후 발송되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