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훈 농협은행장, 신입에 “고객 마음 잡는 행원되길”당부
  • 박문 기자
  • 승인 2018.04.2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신입행원에게 “고객 마음을 사로잡는 은행원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20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농협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신입행원들에게 특강을 하고 있다. (사진= NH농협은행)
20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농협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신입행원들에게 특강을 하고 있다. (사진= NH농협은행)

이 행장은 20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열린 특강에서 이같이 말했다.

올해 3월 공개채용된 신입행원 350명은 3월 27일 한 달 간의 실무 교육을 받았다. 4월 23일부터 영업점에서 근무를 시작한다.

이대훈 은행장은 이번 특강에서 신입행원에게 △끊임없이 도전하는 직원 △농협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직원 △자신만의 꿈을 가지는 직원 △주인의식을 갖고 일하는 직원 △디지털 시대의 인재 △은행업무의 멀티플레이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직원이 되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 행장은 신입행원과의 간담회에서 “앞으로도 농협은행을 국민들에게 신뢰받고 젊은이들이 선망하는 좋은 은행으로 계속 지켜나가는 것은 여러분들의 몫이니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자신을 되돌아보며 모든 일에 열심히 임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