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16일 본사에서 임직원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NH Best Banker’시상식을 개최했다.
2016년부터 시작 된 ‘NH Best Banker’는 한해동안 사업성장에 이바지한 직원을 격려하는 제도로 2017년 대상은 호원동지점 박현선 직원에게 돌아갔다.
대상의 주인공인 박현선 직원은 친절한 응대와 정감 있는 화법으로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 기법을 이용하여 고객의 니즈를 파악 후 맞춤 상품을 적극 권유한 것이 추진 성공의 비결이라고 밝혔다.
농협은행 이대훈 은행장은“고객을 향한 따듯한 관심과 신뢰가 농협은행의 핵심 경쟁력이며 ‘NH Best Banker’우수 직원들이 누구보다 그 역할을 충실히 해주고 있는 것 같다.”며“수익을 내는 데서 한걸음 더 나아가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과 농협 본연의 가치인 농민의 경제적·사회적 지위 향상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박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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