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소비자층 공략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배우 박서준이 참이슬 브랜드의 얼굴이 됐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아이유와 함께 박서준을 참이슬 모델로 발탁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참이슬 모델, 아이유와 박서준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참이슬 모델, 아이유와 박서준 (사진= 하이트진로)

박서준은 최근 종영한 tvN 윤식당2에서 아르바이트생으로 활약하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이트진로는 박서준이 참이슬과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20, 30대 여성 소비자들의 브랜드 선호도 강화에 유리할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업계 내 유일하게 남녀 모델을 동시에 발탁한 만큼, 차별화된 활동으로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아이유와 박서준은 오는 20일부터 방영되는 참이슬 광고를 시작으로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 실장은 “젊은 여성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박서준의 합류로 여성 소비자 공략을 위한 활동도 확대할 계획”이라며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유와의 케미도 좋아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국내 청정 지역인 거제, 김해에서 자란 대나무만을 선별해 4번 정제해 깨끗함을 강화한 새로운 참이슬을 4월 16일 출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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