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새롭게 준비한 영업점 현장 마케팅교육 프로그램인 램프(LAMP)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2008년부터 시작한 현장마케팅 교육은 상품위주의 교육에다 소통, 팀웍, 설득을 추가했다.
램프(LAMP)는“등불”의 희망적인 의미처럼 영업점 직원들에게 따뜻하고 활발한 조직문화와 분위기를 갖도록 하며 본업에서 행복을 찾고 자신감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마케팅전략부와 전국 각 영업본부 마케팅코치(MC) 23명은 자체적인 개발과정을 통해 탄생했고, 컨텐츠에 반영된 미디어교안의 경우 7개월 동안 전국 영업점 마케팅 달인 등 100여명이 넘는 직원을 대상으로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동영상으로 촬영하였고 총 858개의 영상파일을 최종 110편으로 편집하여 완성했다.
이대훈 은행장은“램프(LAMP)의 런칭을 통해 직원 마케팅교육이 한 층 업그레이드되었고 이를 통해 직원들의 마케팅역량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현장교육 강화로 직원의 경쟁력 제고 및 고객만족을 이루겠다”고 밝혔다.
박문 기자
womanc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