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머니GO 통해 개최 지역 맛집‧카페서 사용가능한 쿠폰 제공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KEB하나은행이 3월 9일부터 18일까지 치러지는 평창동계패럴림픽 성공과 국민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바라면서 하나멤버스 ‘하나머니GO 평창로드’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KEB하나은행이 평창패럴림픽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하나머니GO 이벤트를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제공)
KEB하나은행이 평창패럴림픽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하나머니GO 이벤트를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제공)

‘하나머니GO 평창로드’ 이벤트는 올림픽 경기장을 방문하는 손님이 하나멤버스의 증강현실 서비스인 하나머니GO를 활용해 경품 쿠폰을 현장에서 얻어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지난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금융소비자는 쿠폰 13만 건 이상을 내려 받았다.

이번 패럴림픽 기간에도 경기장 주변 맛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정가 4만원 상당의 무료 식사권, 카페 음료 할인권, 커피 원두 교환권 등이 준비돼있다.

KEB하나은행은 강원 지역 소상공인 활성화와 매출증대에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했다.

또 패럴림픽 홍보와 강원지역 관광객 증대를 위해 하나머니GO에서는 평창 동계 패럴림픽 홍보 동영상을 시청한 회원에게 강릉‧평창‧정선 지역의 관광시설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통합 관광 할인패스 ‘GO1PASS’ 커플권을 증정한다. 하나멤버스 하나톡에서 패럴림픽 응원 댓글을 남긴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뜨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한편 KEB하나은행 서울 을지로 신축 본점 로비에 개관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관을 패럴림픽 기간까지 연장 운영한다.

홍보관 내 마련된 ‘체험존’에서는 컬링등 동계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으며 하나머니GO를 통한 이벤트에서 반다비 인형,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유자차 교환권 등을 잡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한준성 KEB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 부행장은 “평창 올림픽의 성공이 패럴림픽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국민적인 관심을 유지하고 패럴림픽을 방문한 손님과 성공을 응원하는 손님 모두에게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하여 패럴림픽의 성공을 하나금융 전체 임직원과 함께 기원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