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레고코리아는 ‘#레고하트송챌린지’ UCC 공모전을 4월 8일까지 진행한다.

레고코리아가 UCC공모전을 진행한다 (레고코리아 제공)
레고코리아가 UCC공모전을 진행한다 (레고코리아 제공)

레고 프렌즈 하트송은 레고 프렌즈의 배경인 가상의 도시 하트레이크 시티 속 다섯 소녀의 개성을 담은 주제곡이다. 한국 레고 프렌즈 팬을 위해 키즈돌 ‘비타민’과 협업해 선보인 뮤직비디오는 보름 만에 70만회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했다.

‘#레고하트송챌린지’는 아이들이 하트송 뮤직비디오와 안무영상을 참고해 영상을 촬영해 응모하는 UCC 공모전이다. 영상은 #레고하트송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4월 8일까지 올리면 된다. 당첨작은 4월 11일 발표한다.

1등 수상작 3명에게는 하반기 레고 프렌즈 모델 활동의 기회와 ‘아이사랑 캠핑 페스티벌’ 티켓이 주어진다. 그 외 수상자에게는 ‘아이사랑 캠핑 페스티벌’ 티켓, 레고 프렌즈 비밀 아지트 세트(41340), 레고 프렌즈 신제품 등을 증정한다.

진권영 레고코리아 마케팅 총괄 상무는 “이번 UCC 공모전을 통해 레고 팬들의 기발한 상상력과 창의력이 녹아 든 멋진 작품들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함께 즐기며 색다른 경험을 나눌 수 있는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