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백화점 상품권, 질경이 ‘해피 핑크 박스’ 증정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앞두고 질경이가 ‘여성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여성의 날’은 여성의 지위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1975년 UN에서 제정한 공식 기념일이다.

질경이는 이를 기념해 학업, 회사 생활, 육아, 명절 스트레스 등으로 지친 여성을 응원하는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 질경이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글에 3월 4일까지 여성들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질경이 Y존 토털 케어 라인으로 구성된 ‘해피 핑크 박스’ (㈜하우동천 제공)
질경이 Y존 토털 케어 라인으로 구성된 ‘해피 핑크 박스’ (㈜하우동천 제공)

추첨을 통해 5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10명에게 질경이의 Y존 토털 케어 라인 5종으로 구성된 9만원 상당 ‘해피 핑크 박스’ 등을 증정한다.

‘해피 핑크 박스’는 다양한 제형의 여성청결제를 포함한 5개 제품이 담겨있다.
외음부 피부 보습과 세정, 진정을 돕는 ‘질경이 프로’, 부드러운 폼타입으로 매일 산뜻하고 건강하게 Y존 피부를 관리하는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폼’, 비키니라인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 스프레이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질경이 페미닌 미스트’, 여성 외음부 전용 물티슈 ‘질경이 페미닌 티슈 라이트’등으로 구성돼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