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이상 구매 시, 마이크 3,900원에 증정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배스킬라빈스가 13일부터 ‘오버액션마이크’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패밀리 19500원 이상 구매 시, 오버액션마이크를 3,900원에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가 오버액션토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버액션마이크는 오버액션토끼와 컬래버레이션으로 특별 제작한 블루투스 마이크다. 색상은 핑크와 화이트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이크 소진 시 종료되므로 구매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영수증 1건당 행사 참여 1회만 가능하며, 마이크 가격을 제외한 결제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가 적립된다. 타 쿠폰이나 타 행사 및 제휴할인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마이크 소진 시 프로모션이 종료된다.
 
노래방 앱(App) ‘에브리싱’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2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에브리싱 앱에서 지정곡 중 하나를 골라 부르고, #배스킨라빈스, #오버액션마이크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파일을 전체공개로 업로드 하면 참가된다. 추첨·노래 점수에 따라 오버액션마이크와 배스킨라빈스 쿠폰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오버액션토끼의 발랄한 컨셉에 맞춰 언제 어디서나 분위기를 띄워줄 수 있는 블루투스 마이크를 준비했다”며 “설 연휴를 앞두고 오버액션마이크를 준비해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