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올림팝(Olympop)콘서트 개최…평창올림픽 성공 기원
  • 김아름내 기자
  • 승인 2018.02.0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2일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열려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한국관광공사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패럴림픽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2월 12일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올림팝(Olympop)’ 콘서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는 2월 12일 원주에서 올림팝 콘서트를 개최한다 (한국관광공사 제공)
한국관광공사는 2월 12일 원주에서 올림팝 콘서트를 개최한다 (한국관광공사 제공)

올림팝은 Olympic과 K-POP의 합성어로 원주 '윈터 댄싱카니발’ 행사와 연계해 K-POP 콘서트로 열릴 예정이다.

행사에는 외국관광객 600여명 등 총 2,5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패럴림픽의 가치와 이념을 살리기 위해 다문화가정 및 사회적 배려 대상자 200여 명을 특별초청한다.

‘B1A4’를 비롯해 ‘온앤오프’, ‘더킹’, ‘아이’ 등과 배우 성훈, 드라마 ‘도깨비’, ‘당신이 잠든 사이에’, ‘구르미 그린 달빛’ 등의 OST를 부른 ‘에디킴’ 등 총 6개 팀이 출연한다.

관광공사는 직원들과 원주 소재 한라대학교 학생 등이 참가하는 ‘라인댄스 플래시몹’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관광공사 유진호 한류관광팀장은 “평창올림픽 붐업과 문화관광올림픽 실현, 나아가 성공개최를 기원하고자 원주에서 행사를 개최했다”며 “이번 올림팝 행사를 통해 전 세계가 하나가 되고, 한국관광의 위상도 높이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