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제품 리뉴얼·신제품 선보이며 Y존 토탈 케어 라인업 완성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의 질경이가 여성 소비자가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을 다양화했다.

여성청결제 질경이 제품 (사진= ㈜하우동천)
여성청결제 질경이 제품 (사진= ㈜하우동천)

질경이는 “내면의 자신감으로 아름다움에 깊이를 더하세요”라는 메시지를 컨셉으로 Y존 토털 케어 라인업을 선보였다. △질경이 프로 △질경이 페미닌 티슈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폼/젤)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 등 기존에 판매한 제품 5종은 편리성과 디자인을 개선했다.

스프레이타입 여성청결제 질경이 페미닌 미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페미닌 미스트를 일랑일랑 꽃 오일과 프로폴리스추출물, 편백잎 추출물, 작약뿌리 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과 보습 강화에 도움을 주는 3가지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파우치에 넣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Y존을 관리할 수 있다.

‘데일리 에코아 워시 젤타입’은 스테디셀러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9가지 성분을 그대로 포함해 기존 질경이 사용자뿐 아니라 질경이를 경험하지 못했던 여성까지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선택 폭을 넓혔다. 자연 유래 성분을 업그레이드하고 항균인 칸디다균 테스트도 완료했다. 쉽게 흘러내리지 않도록 제형을 쫀쫀하게 개선하고 라벤더 컬러로 패키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

‘질경이 프로’와 ‘데일리 에코아 워시 폼타입’은 기존 제품의 우수한 효능을 분홍 톤의 패키지에 그대로 담았다.

‘페미닌 티슈’와 ‘썬샤인 톤업크림’은 패키지 형태를 개선했다. 페미닌 티슈는 기존에 낱개 포장으로 제공된 구성에 더해 10장의 티슈가 하나로 포장돼있는 합본으로 판매된다.

썬샤인 톤업크림은 패키지를 튜브형으로 변경했다. 비키니라인에 사용하면 브라이트닝과 보습, 탄력 관리에 도움이 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