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써머스플랫폼(대표 최문석)의 에누리 가격비교가 ‘2018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가격비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에누리 가격비교
에누리 가격비교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은 디지틀 조선일보 주관으로 매년 브랜드 가치와 선호도 등을 조사해 소비자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에누리 가격비교 최문석 대표는 “에누리 가격비교는 2015년과 2017년에 이어 올해 3번째로 수상을 하며 소비자들에게 가격비교 부문에서 인정받고 있다는 점에 큰 의미가 있다”며 “2018년 에누리 가격비교는 정확한 상품 정보와 최저가 가격비교로 소비자들의 편리한 쇼핑을 돕고 쇼핑 포털로서 더욱 입지를 다지고 소비자들이 더욱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1998년 시작한 에누리 가격비교는 소비자에게 약 2억 5천만 개 상품 가격을 실시간으로 비교·제공하고 있다. 정확한 상품과 최저가정보 제공, 가격 오류 최소화를 위해 100여명의 상품 전문가들이 만든 약 3만개 이상의 쇼핑 용어사전과 ‘자동가격오류수정시스템(CTU)’을 구현하고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는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 쇼핑 시 최대 1.5%의 적립금을 적립해주는 ‘에누리 e머니’ 서비스를 도입하고 매일 오전 10시, 매일 다른 한 가지 상품을 최저가 보다 저렴하게 선착순 판매하는 ‘크레이지 딜’을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화장품과 식품의 전 성분, 주의성분, 영양정보 등을 표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