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순성산업(대표 이덕삼)이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순성 공식몰에서 특가 세일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

순성 카시트, 최대 35%할인 고객감사 앵콜 세일 실시(사진=순성산업 제공)
최대 35%할인 고객감사 앵콜 세일 실시(사진=순성산업 제공)

앵콜 이벤트는 전 행사와 동일하게 라온을 비롯하여 데일리, 제나와 제나 주니어 라이트, 투스텝변기, 비플래디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순성의 라온 베이직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된다. 라온은 간편하고 정확하게 장착할 수 있는 빌트인 ISOFIX 방식으로 오 장착률은 낮추고 안전성은 높인 제품으로 0세부터 7세까지 성장 단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헤드레스트 높이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행사 중 라온 베이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목베개, 쿨시트, 킥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국내 카시트 브랜드 최초로 누적 판매대수 25만대를 돌파한 순성의 국민 카시트 '데일리(DAILY)’도 30% 할인 혜택과 함께 목베개, 쿨시트, 킥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라온오가닉, 제나, 제나 주니어는 각각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라온오가닉 구매 고객에게는 선쉐이드, 보호매트, 킥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제나, 제나 주니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컵홀더, 제나클립, 킥매트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앞선 한정타임세일에 포함되지 않았던 제나 주니어 라이트, 투스텝변기, 비플래디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나 주니어 라이트는 35% 파격 할인가로 진행하며, 컵홀더, 제나클립, 킥매트 사은품까지 제공된다. 투스텝 변기, 비플래디도 50% 파격할인 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그 밖에도 카시트 구입고객 대상으로 상품평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순성 관계자는 “많은 고객의 앵콜 요청으로 계획에 없던 2차 특가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성원에 힘입어 진행한 이벤트인 만큼 추가 제품 할인도 준비 했으니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