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 대한항공이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인다.

대한한공이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대한항공 제공)
대한한공이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대한항공 제공)

올해 초부터 대한항공은 TV CF를 통해 오는 18일 문을 여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평창 동계올림픽을 맞이하는 대한항공의 모습을 보여준다.

또 평창 동계올림픽에 참여하는 국가를 소개하며 올림픽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환기시키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소비자는 ‘대한항공 2018 평창 만국기’ 캠페인 사이트(pyeongchang.koreanair.com)에서 나만의 여권을 만든 후 퀴즈를 풀고 해당 국가의 국기를 수집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식과 폐막식 티켓을 증정한다.

이달 중 생소한 동계올림픽 종목인 바이애슬론, 컬링,  스키점프, 아이스하키에 대한 경기 요소를 흥미롭게 알려주는 ‘그곳에서 보십시오’를 소개한다. 숨어있는 관전 팁을 제공해 올림픽을 즐기는 이들이 경기장에서 더 재미있게 관람하도록 돕는다.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현장 관람을 유도하는 ‘Fly High’ 캠페인을 진행하고 SNS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 예정이다. 평창 동계 올림픽 직후 개최되는 패럴림픽에 대한 관심도 북돋을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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