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1월 15일부터 3월말까지 ‘KB모바일 외화예금’과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 가입 소비자를 대상으로 환율우대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은 이벤트 기간 중 외화예금 신규 가입자 2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통장에서 입·출금되는 금액과 횟수에 관계없이 환율우대를 최대 50%까지 제공한다. 모바일로 쉽게 가입할 수 있고 금액 제한 없이 초 11개국 통화까지 거래가 가능하다.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 신규 가입자에게는 해외주식 거래, 자산 보유실적 등에 따라 선착순으로 모바일 커피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외화 입·출금 시 금액, 횟수에 관계없이 80%의 환율우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통장 하나로 해외상장주식을 직접 사고 팔 수 있는 이 통장은 거래대금을 외화로 보유할 수 있는 환테크 기능까지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환테크와 해외주식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고객의 니즈에 만족시킬 수 있고 더욱 편리한 서비스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18년 무술년 새해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환테크 관련 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KB국민은행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