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위한 프로그램 제공에 앞장설 것”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11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허벌라이프가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허벌라이프 박영완 이사 (사진=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가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허벌라이프 박영완 이사 (사진= 허벌라이프)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소비자 권익보호와 함께 선진경제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을 선별해 시상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산학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과 1:1 고객 맞춤 코칭 프로그램으로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허벌라이프틑 뉴트리션 제품 판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공간인 ‘뉴트리션 클럽(Nutrition Club)’을 통해 소비자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독려하고 있다. ‘도전! 다이어트’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동기부여를 제공한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의 과학적인 뉴트리션 제품과 1:1 맞춤형 관리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건강 관리 프로그램 제공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허벌라이프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