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아디다스가 신학기를 맞아 어린 학생들을 위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가방 세트  ‘백투스쿨(BACK TO  SCHOOL) 컬렉션’을 선보였다.

‘백투스쿨 컬렉션’ 출시!(사진=아디다스 제공)
‘백투스쿨 컬렉션’ 출시!(사진=아디다스 제공)

'우리 아이의 등하굣길을 더욱 신나게 만들어줄 BACK TO SCHOOL 컬렉션’은 어린이의 신체적, 행동적 특성을 고려해 제작했다.

백팩의 경우 아이의 신체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충격흡수와 무게분산을 돕는 로드스프링 어깨 끈이 적용되었고, 어깨 부분의 푹신한 메쉬 쿠션으로 더욱 편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이들의 활동적인 특성을 고려, 가방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양어깨끈의 고정을 돕는 체스트 벨트와 가방 끈조절 후 끈이 너풀거리지 않도록 잡아주는 락비죠 장식이 안정감 있는 가방 착용을 도와준다. 백팩 아래에는 네 개의 받침발이 달려있어 책가방이 넘어지고 더러워지는 것을 방지해 준다. 물병포켓과 동전파우치, 카드 포켓과 같은 디테일도 눈에 띄는 특징이다.

아디다스 코리아 브랜드 아디다스 총괄 강형근 전무는 “아디다스 키즈 가방은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안전성, 편의성 등을 제품에 담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기능적인 측면은 물론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신학기 가방 구입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