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후 6시부터 15일 오전 6시까지 ‘12시간 타임세일’

[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순성산업(대표 이덕삼)이 오는 14일 오후 6시부터 15일 오전 6시까지 12시간 동안 네이버 순성 스토어팜에서 순성 카시트를 최대 30% 할인한다.

무술년 새해를 맞아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스테디셀러인 라온을 비롯해 순성 대표 제품인 데일리, 제나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능하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톡톡 쿠폰을 사용하면 5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구매 시 쿨시트, 킥매트, 선쉐이드, 컵홀더 등 차량 이동 시 꼭 필요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순성의 라온 베이직은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하 카시트다. 간편하고 정확하게 장착할 수 있는 빌트인 아이소픽스(ISOFIX) 방식으로 오장착률은 낮추고 안전성은 높였다. 측면 충돌 시 충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머리와 측면부에 3중 측면 보호 시스템(TSP System: Three Side Protection System)을, 2만 회 이상의 테스트를 거친 버클을 적용해 안전성을 보장한다.

행사 중 라온 베이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쉐이드, 보호매트, 킥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데일리(DAILY)’도 목베게, 쿨시트, 킥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 라온오가닉, 제나, 제나주니어는 각각 25% 할인된 가겨으로 선보인다.
라온 오가닉 구매 고객에게는 선쉐이드, 보호매트, 킥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제나, 제나주니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컵홀더, 제나클립, 킥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소비자 상품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순성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아이의 안전을 위한 카시트를 미리 준비해 안전한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꼭 필요한 용품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로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