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원 카드' 연계 모바일 전용 'KB국민 꿀쇼핑 알파 카드' 출시(사진=KB국민카드 제공)
'알파원 카드' 연계 모바일 전용 'KB국민 꿀쇼핑 알파 카드' 출시(사진=KB국민카드 제공)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KB국민 알파원 카드’ 플랫폼과의 연계를 통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카드’신상품 ‘KB국민 꿀쇼핑 알파(α) 카드’를 출시했다.

플라스틱 카드의 미발급으로 발생한 비용차감을 소비자에게 할인으로 제공하는 카드이다.

온라인쇼핑몰과 소셜커머스에서 결제 시 최대 20% 할인
6개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인터파크/11번가/롯데닷컴/신세계몰)과 3개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10%가 기본 할인된다.

이 카드를 KB국민카드의 모바일 앱카드인‘K-모션’에 등록해 결제하면 10%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KB국민 알파원 카드’에 등록해 오프라인 가맹점 이용 시 5% 할인
이 카드를 ‘KB국민 알파원 오토체인지 서비스’에‘해시태그’된 △외식 △편의점 △커피 △대중교통 △쇼핑 △주유 △뷰티 △통신 등 8개 카테고리의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5%가 할인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선 보인 상품은 모바일과 온라인 채널 이용이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라며 “‘KB국민 알파원 카드’가 가진 플랫폼을 활용해 고객들이 모바일 카드만으로도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내 놓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