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는 ‘젤리셔스(Jellicious)’로 젤리 제품을 단일 브랜드로 통합한다고 4일 밝혔다.

소비자에게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홍보 효과도 노려 매출규모를 500억 원으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젤리셔스 (사진= 롯데제과)
젤리셔스 (사진= 롯데제과)

‘젤리셔스’는 젤리(Jelly)와 딜리셔스(Delicious)의 합성어로 신제품 ‘말랑 후르츠 젤리’ 2종(바나나맛, 망고맛)을 포함해 죠스바 젤리, 청포도 젤리 등까지 총 6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국내 젤리시장은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매출규모는 전년 대비 약 10% 증가한 약 1,800억 원이다. 롯데제과의 경우 닐슨 포스데이터 기준 약 480억 원의 젤리를 판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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