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12월 14일, 참나무통 숙성원액을 블렌딩한 프리미엄 소주 ‘참나무통 맑은이슬’을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하이트진로, 참나무통 맑은이슬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참나무통 맑은이슬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90년대 인기 있던 참나무통 맑은소주 재출시 요구가 있어, 준프리미엄 제품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해당 제품은 3년간의 연구 개발, 소비자 1,0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를 통해 완성됐다.

참나무통 맑은이슬은 알코올 도수 16도, 300ml 용량으로 차별화했다. 수도권 유흥업소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주류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점차 다양해져 가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고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 홍보 활동을 강화하고 특히 직장인들과 여성층을 공략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프리미엄 소주 인지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참나무통 맑은이슬 모델로 배우 김희선을 발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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