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영화 예매권 포함 ‘쥬만지’ 패키지 선봬
  • 김아름내 기자
  • 승인 2017.12.06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1박, 영화예매권 및 음료 쿠폰 등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영화 예매권이 포함된 ‘쥬만지(Jumanji)’ 패키지를 선보였다. 

‘쥬만지’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객실 1박과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 예매권 2매, 2인 이용 가능한 무료 음료 쿠폰 1매, 롯데제과 쥬만지 과자세트로 구성됐다. 투숙일은 12월 15일부터 내년 1월 20일까지며 가격은 17만 9000원부터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디럭스 트윈룸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디럭스 트윈룸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체크인 시 제공되는 쥬만지 예매권은 12월 27일부터 한 달간 예매 사이트 예스24(YES24)에서 사용가능하다. 음료 쿠폰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트렌디한 분위기의 로비 캐주얼 비스트로 ‘메가 바이트(Mega Bites)’에서 ‘웰컴 프레시 키위 주스’로 교환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이와관련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12월 8일부터 14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함께 영화를 관람하고 싶은 사람을 댓글로 태그하는 고객 3명을 추첨해 ‘쥬만지: 새로운 세계’ 2인 예매권을 증정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2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 12월 15일부터 ‘쥬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유아, 초등학생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쥬만지 미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테이블 매트를 제공하며 게임을 해결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쥬만지 나침반 열쇠고리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