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의 ‘글라스락’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는 ‘2017년 세계일류상품’에 밀폐용기 부문 최초로 7년 연속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글라스락 2017년 세계일류상품 7년 연속 선정(사진=삼광글라스 제공)
글라스락 2017년 세계일류상품 7년 연속 선정(사진=삼광글라스 제공)

‘현재세계일류상품’ 부문은 수출규모가 연간 500만 달러 이상이며 세계 시장 점유율 5위 이내 및 5% 이상인 점 등을 인정해 수여된다.

글라스락은 삼광글라스 만의 템퍼맥스소재의 내열강화유리로 위생적이고 소다석회유리 소재로 재활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전세계 90여개국 5억개이상 판매하는 제품으로  밀폐용기로는 유일하게 7년 연속 선정됐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김상윤 담당자는 “글라스락은 건강하고 위생적인 밀폐용기로 전세계 주방용품의 트렌드를 변화시켜 왔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전 세계인들의 건강한 주방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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