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자연실록과 함께하는 '엄마는 휴가중' 이벤트
  • 박우선 기자
  • 승인 2017.12.0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하림은 일상에 지친 주부들을 위로하고 새해를 응원하기 위해 국내 최고급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하림 자연실록과 함께하는 싱글 와이프 '엄마는 휴가중'’ 이벤트를 마련했다.

'엄마는 휴가중' 이벤트 (사진=하림 제공)
'엄마는 휴가중' 이벤트 (사진=하림 제공)

오는 12월 7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롯데마트 매장과 롯데마트몰에서 자연실록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프리미엄 패키지, 롯데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하림 자연실록 함께하는 싱글 와이프 '엄마는 휴가중' 스티커가 부착된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구매하고 받은 영수증에 적힌 이벤트 응모번호를 롯데마트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10쌍(총 20명)에게는 호텔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1박할 수 있는 숙박권을 제공하고, 디너 파티, 발몽의 '브이 스파(V SPA)' 바디마사지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2등 500명에게는 롯데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018년 1월 10일 발표될 예정이며, 롯데마트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2017년 붉은 닭의 해를 마무리하며 소비자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언제나 가족의 건강을 위해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찾는 주부 고객들께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발견하는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