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김생민의 편의점 습격사건’ 영상 인기”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합리적 소비에 “그뤠잇!”을 외치는 김생민이 주류 구매 가이드 영상에 출연해 소비자 눈길을 끌고있다.

김생민의 영수증 편의점 습격사건 (사진= 하이트진로)
김생민의 영수증 편의점 습격사건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필라이트 가성비를 알리기 위해 ‘김생민의 영수증 편의점 습격사건’ 동영상이 공개 2주만에 조회수 2백만을 기록했다고 21일 전했다.

김생민은 편의점을 찾은 소비자를 만나 소비자 행태를 평가하고 솔루션을 제시한다.

사회초년생에겐 1만원으로 안주까지 해결할 수 있는 필라이트 4캔(500mL) 솔루션을, 집들이나 홈파티에는 1.6 L 페트 솔루션을 제시한다. 필라이트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슈퍼 그뤠잇’을 외친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 실장은 “가성비 끝판왕인 ‘필라이트’의 특장점을 보다 재치 있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알뜰 소비의 아이콘인 김생민 씨와 함께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필라이트만의 젊고 새로운 감각의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필라이트는 출시 190일 만에 1억 캔 판매를 돌파했다. 1초에 6캔이 판매되는 셈이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