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본주택 12월 8일 개관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대림산업이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 분양을 시작한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거여동 234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은 지하 4층에서 지상 33층, 12개동, 1199가구로 구성됐으며 이중 380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전용면적은 59~113㎡으로 △59㎡ 60가구 △84㎡ 230가구 △113㎡ 90가구다.

투시도 (대림산업 제공)
투시도 (대림산업 제공)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은 강남3구에서 유일한 뉴타운인 거여·마천뉴타운에서 첫 선보이는 단지다.

단지에서 5호선 마천역, 거여역 도보 이용이 가능하다. 송파대로, 외곽순환도로, 송파IC, 서하남IC를 타고 수도권 전역으로 빠른 이동을 할 수 있다.

또 농협 하나로마트(송파점), 마천중앙시장이 도보로 이용 가능한 거리에 있다. 롯데백화점(잠실점), 롯데월드타워&롯데월드몰, 홈플러스(잠실점), NC백화점(송파점), 가든파이브, 롯데마트(송파점) 등도 가깝다. 마천초가 도보로 5분 내외 거리에 있고 거원중, 보인중·고가 인근에 있다.

단지 북동쪽에는 축구장, 테니스장 등이 들어선 천마산 근린공원이 있으며 사업지 남측으로는 단독주택 부지가 자리 잡아 타 단지에 비해 개방감이 우수하다.

단지에는 e편한세상만의 특화 설계가 도입된다.
세대 내부에는 모서리 부분까지 끊김 없는 단열라인과 열교 설계가 적용돼 결로발생을 최소화한다. 거실과 주방뿐만 아니라 침실까지 일반(30mm)보다 2배 두꺼운 60mm의 바닥차음재를 적용해 층간소음을 효과적으로 저감한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거실조명, 가스, 난방 등을 제어하고 세대 방문자, 에너지사용량 등을 조회할 수 있는 스마트홈 시스템도 적용된다. 일부를 제외하고 주차공간이 일반보다 10cm 더 넓게 설계됐다. 단지 내 커뮤니티에는 키즈카페, 독서실, 작은 도서관 등 아이들을 위한 교육시설과 피트니스 센터, 실내골프 연습장, 가족 운동실 등이 조성된다.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 주택 전시관은 서울 강남구 언주로 812(도산공원사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12월 8일 개관한다. 입주는 2020년 6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