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보일러 부문 17년 연속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귀뚜라미(대표 강승규)가 지난 15일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20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에서 가정용 보일러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17년 연속 수상이다.

(왼쪽부터) 귀뚜라미 보일러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 대상’에서 가정용 보일러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사진= 귀뚜라미)
귀뚜라미 보일러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 대상’에서 가정용 보일러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사진= 귀뚜라미)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은 여성 친화경영, 환경경영, 윤리경영 등 여성 삶의 질을 높인 기업을 평가해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여성가족부, 지식경제부, 환경부, 한국여성 경제인연합회 등이 후원한다.

귀뚜라미는 보일러 에너지 절감 기술을 △거꾸로 타는 보일러 △4번 타는 보일러 등 독특한 브랜드 이름으로 풀어내며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갔다.

특히 올해는 ‘귀뚜라미 거꾸로 IoT(사물인터넷) 콘덴싱 가스보일러’를 선보이면서 에너지효율, 친환경성, 편의성, 안전성으로 소비자 생활 가치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제품선정에 있어 효율성, 기능성, 안전성, 편의성 등 다양한 요소를 깐깐하게 살피는 여성 소비자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 더 기쁘다”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