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제20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유아식부문)을 16년 연속수상했다.

왼쪽부터 김춘진 선정위원장, 심원용 일동후디스 상무, 김효선 여성신문사 대표이사(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왼쪽부터 김춘진 선정위원장, 심원용 일동후디스 상무, 김효선 여성신문사 대표이사(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여성신문사가 주최하고 여성가족부, 지식경제부, 환경부, 한국여성경제인연합회 등이 후원하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은 여성친화경영, 환경경영, 윤리경영을 실천하여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 기업을 여성소비자의 눈으로 가려내어 선정한다.

일동후디스는 국내최초 자연방목 청정분유인 산양유아식과 고품격의 유제품 그밖의 건강식품을 생산하며 베이비전용 스킨케어 제품으로 사업영역을 화장해 나갈 계획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원료부터 생산, 유통, 마케팅까지 친환경 로하스 정신을 실천하는 일동후디스는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엄마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기, 어린이는 물론 주부, 직장인, 노인까지 국민 모두의 건강과 행복에 도움을 주는 것이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이다. 앞으로도 안전하고 영양이 풍부한 건강먹거리를 개발하는 것은 물론,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모두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