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파리바게뜨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신제품 20여 종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 빼빼로데이 (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 빼빼로데이 (파리바게뜨 제공)

제품은 ‘Give Your Heart’를 테마로 했다.

‘마음담은 초코스틱 관심’, ‘마음담은 딸기스틱 팬심’, ‘마음담은 초코스틱 흑심’, ‘꼬마 치즈쿠키’, ‘꼬마 아몬드 파이’ 등 젊은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제품을 선보였다.

또 ‘초코로 배배꼬인 사심’, ‘롱롱 페스츄리’ 3종, ‘흑심 가득 롤파이’ 등 파리바게뜨의 빵 제품을 빼빼로에 접목시킨 ‘빵빼로’ 제품도 내놨다.

초콜릿에 5가지 캐릭터 디자인을 담은 ‘마음 담은 러브 초콜릿’, 헤이즐넛 크런키, 카페라떼, 밀크, 쎄서미 4가지 맛의 프리미엄 태블릿 초콜릿 ‘마음 담은 러브 메신저’. 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위토스 골든(3구)’ 등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 선택폭을 넓혔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빼빼로데이 제품은 다양한 맛과 개성 넘치는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공감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