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SR(대표이사 이승호)은 iMBC와 공동으로 11월 1일부터 24일까지 SRT 로고송을 공모한다.

공모전 주제는 ‘고객의 철도생활을 풍요롭게 변화시키는 새로운 고속열차 SRT’로 SRT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개인이나 10인 이내 팀으로도 제출하면 된다.

‘SRT 로고송 공모전’은 이메일(marketing@srail.co.kr)로 온라인 응모 또는 방문·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로고송의 적합성, 독창성, 대중성, 완성도와 고속역차 SRT에 대한 이해도 등을 기준으로 심사가 이뤄진다. 당선작은 12월 4일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1명·500만원), 최우수상(1명·200만원), 우수상(2명·각 100만원), 장려상(4명·각 25만원) 등 총 상금 1천만 원이 수여된다. 

선정된 로고송은 홍보영상물·차내 방송·홈페이지 다운로드 및 통화 연결음 등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이승호 ㈜SR 대표이사는 “고객의 기대와 상상을 끊임없이 현실로 만드는 SRT에 어울리는 혁신적인 로고송을 선정해 국민적 관심을 고취시키고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